간단한 과일깎기 : 코렐 허브 8인조 + 테팔 후라이팬 + 커피잔 4세트 리뷰~

날씨가 아주 춥네요.
완전한 겨울을 느끼게 해주는 날씨군요.
오늘은.....CJ오쇼핑 오키친  : 코렐 허브 8인조 리뷰입니다.

코렐제품은 일전에도 리뷰를 한 바가 있긴 한데요.
오늘 제품은....
그릇 디자인 면에서 훨씬 더 여성스럽고 귀여운 면이 있군요.
작은 허브 잎 모양이 그릇 테두리에 일정한 간격으로 있고
그릇 중앙에도 허브 문양이 있어요.

디자인 면에서 질리지 않고..
자연스러운 느낌이 강조되어서
일상적이고 편한 느낌으로 사용할 수 있을 거 같아요.



그리고...8인조 구성이..한국식 반찬을 담기 좋은 구성인 듯 합니다.
밥그릇과 국그릇이 각각 8개씩 있고..
반찬 담기 좋은 작은 종지들과 대접시도 함께 구성되어 있어서
일반적인 한국식 식사를 하는 집에서 사용하기 좋을 거 같아요.

특히
코렐 제품이 실용적인 면(가벼움, 잘 깨지지 않음)에서는
매우 우월한 제품이기 때문에 이런 부분에 대해서 따로 더 언급할 필요성을 느끼지 않습니다.
*코렐을 테스트 하기 위해
일부러 그릇을 깨뜨려 보거나....
무게를 재어 보는 등의 넌센스를 범해볼 필요는 없을 거 같군요...ㅎㅎ;;;




한국식 뿐만 아니라..
식후 디저트로 과일을 내거나..서양식 음식을 담을 접시도 넉넉하게 준비되어 있고
뿐만 아니라...
테팔 후라이팬과 커피잔이 함께 구성되어 있으니..
이제 막 살림을 시작하는 신혼부부나 ...
새로 살림을 다시 마련하는 집에서는 사용하면 좋을 거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코렐 허브 리뷰를 하려니...
집에서 먹는 밥상을 공개하기는 다소 부담스럽고..
넉넉하게 준비된 코렐 허브 접시에 과일을 담아 내 보면 어떨까 싶어..
정보도 드릴 겸...겸사겸사 하는 중.

장식한다고...과일에 껍질 붙여 놓고...장식하고 그러면 먹기 곤란하고.. ;;;; (개인적으로 안 좋아하구요!)
집에서 사용하기 간단한 과일 손질법을 조금만 알려드리겠습니다.

집에 있는 과일 총출동...;;...
밥은 잘 안 먹고 과일만 먹고 사는 집구석 같네요..;;;
하여간 냉장고에 과일은 꽉꽉 차 있어여.;;
이거 말고...몇가지 더..;;

은 이렇게 하세요....^^
껍질을 제거하고...과육에 달라붙어 있는 하얀 것..(이걸 뭐라 하는지..;;)을 손으로 조금 떼어내구요.
먼저...양끝을 0.3-0.5밀리 잘라낸 후..
다시 사진처럼 4등분 하면 됩니다.


사과나 배 손질법..
사과나 배는...보통 집에서는 이렇게 잘 안 하죠.
맥주 마시러 호프에 가면..ㅎㅎㅎ;;; 과일 안주가 이렇게 손질되서 나옵니다.
집에서 사용해 보시면 ...어렵지 않아요.
먼저 사과나 배를 2등분 한 후....속심을 사진처럼 파내고...
그 다음...사진 앞쪽에 있는 것처럼 자르는 겁니다.
바로 아래는...사과를 자른 사진...(배는 상태가 안 좋아서...탈락 시켰어요!)


사과나 배는 미리 잘라 놓을 경우....이렇게 잘라서
설탕물에 잠깐 담궈 두었다가..꺼내야 갈변되지 않습니다.


바나나는....껍질을 제거한 후...
저렇게 지그재그를 자르면 조금 더 재미가 있구요.
야외에 가져갈 때는...(과일 도시락을 쌀 경우) 바나나를 껍질 째 씻은 후..
지그재그로 자르면 됩니다.
껍질을 제거할 경우..바나나가 물러지고 갈변할 우려가 있기 때문에..
갈변을 최소화 하려면..껍질째 자르는 것이 좋습니다.

뭐 ...이런 식으로 바나나를 가지고 모양을 내기도 하는데요.
개인적으로..집에서 ..... 이렇게 껍질을 붙여서 과일이 나오면...
먹기 불편해서 .... 좋지 않다고 생각하고 있어요.


기타 키위나 딸기도 있는데..
키위는...양끝을 먼저 잘라낸 후..껍질을 제거하고..
동그랗게 모양을 살려 썰거나..아니면 가로로 길게 썰면 됩니다.
딸기는...(집에 있는게 상태가 안 좋네요) ...생략하려다가..
딸기 크기가 크면 2-4등분 한 다면...함께 담아내면 됩니다.

그리고 추가 구성된
4인조 커피잔에는.....카푸치노를 한잔 만들어 마셔봤는데..
다소 무겁고 두꺼운 느낌이....개인적으로...좀 부담스럽긴 하네요..;;

겨울 느낌하고는 잘 어울리고 따뜻한 느낌이 있고
넉넉하게 음료를 담을 수 있다는 점은 맘에 들어요.


나머지 추가구성은
그 유명한 테팔 후라이팬입니다.
궁중팬과 후라이팬이..집에서 많이 사용하는 사이즈군요.



<총평>
1.코렐 허브 8인조의 경우 코렐 제품 자체가 가진 장점에 디자인적인 장점이 추가되었다.
자연주의적이고 친환경적인 허브 무늬를 도입하여
여성스럽고 귀여운 느낌을 주는데 질리지 않고 오래 쓸 수 있을 거 같다.

2.코렐 허브 8인조는 밥과 국용기가 넉넉하고. 작은 반찬용기도 넉넉해서 한국식 식단 구성시 매우 유용할 듯 하다.

3,집에서 흔히 쓰는 대접시 구성 역시 메인 요리나 디저트 내기에 좋을 듯하다. 양식기로도 무난 할 듯.

4.커피잔은 다소 무게감이 느껴지고 사이즈가 크고 디자인 면에서 너무 어려서 어르신들에게는 다소 어울리지 않는다.

5.코렐 8인조에 테팔 후라이팬. 커피잔 4인조까지 신혼부부 살림살이 같은 구성이다.
살림을 새로 시작하는 분이나 이 때다 싶어 살림살이를 갈아치우고자 결심했다면 ... ㅎㅎㅎ
나쁘지 않을 거 같다.


제품명 : 코렐 허브 8인조 + 테팔 2인조 + 커피잔 4세트
가격 : 299000원
방송일자 : CJ 오쇼핑 12월 10일(목요일) 오후 6시 40분
자세한 상품 안내 및 구입문의 : 아래 배너로 들어가세요.













덧글

  • deathe 2009/12/07 16:17 #

    코렐식기가 가벼워서 설겆이하기 편한것은 정말 좋은데, 그 장점인 가벼움과 매끈함때문에 약간 잘엎질러져요.

    또 한식찜이나 국같은 뜨거워야 맛있는 요리를 담을때는.. 비교적 빨리 식어버리기 때문에 결국 . 용량은 넉넉하지만 코렐 하나만으로는 한식 식사를 하기엔 약간 부족하다고 생각해요..
  • 런∼ 2009/12/07 16:19 #

    넵 뚝배기나 그런 건 따로 준비하시면 더 좋을 거 같네요..^^
  • 2009/12/07 23:20 #

    아 저 코렐접시.... 저건 저희집에서도 쓰는 거네요. 어렸을때부터 쓴거같은데 지금까지도 잘 쓰고 있습니다.

    근데 얼마전에 눅눅해진 과자를 바삭하게 만든다고 전자렌지에 살짝 돌렸다가 그만 실수해서...... 으헝헝..

    과자는 모조리 새카맣게 타 버렸고, 매캐한 탄 내는 전자렌지에서 아직도 다 안 빠졌습니다.... 접시도 무사하진 못했어요;

    그렇게 열심히 비벼대고 닦아댔는데도 접시 가운데 있는 무늬가 거무스름하게 물이 들었습니다 ㅠㅠㅠ
  • paranpen 2009/12/08 01:48 #

    바나나자르기 잘 배우고 갑니다-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